×

이제는 고민을 끝낼 시간,
수강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이제는 고민을 끝낼 시간,
수강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120,783명
프람피 전문가

144,930건
누적 요청서

3,408개
누적 리뷰
연기 레슨
☆혜영쌤 짱짱☆ 지금까지 배운지 3개월 접어들어 가고 (2월 말 시작했습니다) 수업 주2회 2시간씩 받고 있습니다 장소는 조금씩 변동이 있지만 (장소간 시간차이 도보 혹은 버스로 약 20~30분 안팎) 제가 가능한 지역을 말씀드렸고 지금까지도 지역 내에서만 하고 있습니다 시간약속 너무 잘 지켜주십니다 제가 조금씩 늦곤 해서 죄송할 정도입니다 아주아주 어쩌다 한번 선생님 일정으로 인해 급히 날짜나 시간을 바꿔야 하면 이에 맞게 잘 대처해주십니다 물론 제 일정에 대해서도 배려해주시구요 이 후기를 보고 계실 학생님...?은 연기가 과연 느는지가 제일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전 지금 고3이고 목표는 올해 대학교 합격하기인데 실력이 늡니다 분명 늡니다만 제가 다소 좀 늦게 시작한 감이 있어 목표달성이 버거울 뿐 분명 연기 늡니다 (늘게끔 하십니다 그렇다고 아주 막 대단히, 완벽하게, 환상적으로, 눈에 띄게 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늘긴 늘구요 그래도 어떻게든 하고 있는 제가 신기할 따름입니다 연기가 느는 정도는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 거예요 이 글을 보고 계실 학생님...?은 분명 더 잘 하실 거예요!!!!) 개인레슨이다 보니 저한테 온전히 속도를 맞출 수 있고 조절을 할 수도 있어서 좋습니다 저는 제가 좀 급하고 스스로에게 정신적 여유?를 주지 못하는데 (이렇게 될 수밖에 없는 환경이긴 합니다만) 2부에서 계속됩니다
5.0
김*본 수강생
취업 컨설팅 레슨
저는 4월부터 줄리아쌤 과외를 듣고 있는 외항사 준비생입니다! 수많은 1차 탈락과 n번의 파이널 탈락을 겪으면서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준비 방향을 잡고자 친구의 추천으로 수업을 신청했습니다. 두근두근 첫 전화 상담 때는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부족하고 너무 떨려서 제대로 말도 못했는데, 쌤께서 “너가 현재완료 시제를 쓰는 걸 보니 그래도 문법 공부를 한 티가 난다”라고 해주신 말씀이 저에게 큰 동기부여가 되었고 기억에 남습니다ㅎㅎ 사실 상담 당시 해병대 수업을 추천받았지만 예산 문제로 듣지 못했었는데, 쌤이 붙여주신 스터디원들의 영어 실력이 눈에 띄게 성장하는 걸 보고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아 싶어 6월부터 해병대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왜 진작 듣지 않았을까 후회될 정도로, 소중한 주말 아침 3시간을 쌤께서 열정을 다해 가르쳐주셔서 많이 배웠습니다ㅎㅎ 어렵게만 느껴졌던 문법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시고, 답변에 바로 쓸 수 있는 유용한 표현들, 실제 승무원이 되었을 때 활용할 수 있는 표현들, 그리고 항공사별 면접 전형에 맞는 팁까지... 글로 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알찬 수업입니다. 아직 제 1지망 항공사 면접 경험은 없지만, 쌤의 열정과 가르침 덕분에 자신감을 충전하고 오픈데이에 나섭니다ㅎㅎ 이번에는 꼭 좋은 결과 받아서 쌤 수업이 얼마나 알차고 유용한지 증명하고 싶어요ㅎㅎ 이 자리를 빌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쌤❤️
5.0
김*진 수강생
스피치 레슨
코로나 전에 개발자로 해외에 자주 왔다 갔다 하며 영어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며 전화영어 나 원어민 어플등을 사용 하여 먼말을 하는지도 모르는 원어민 대화를 들으며 연신 Sorry I am very busy Yes NoNo만 하다가 항상 수업이 끝나면 스스로 치치고 배우는게 없다 생각하니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에 항상 포기하고말았습니다 쥴리아 선생님을 만난지 이제 3개월째 수업중...... 얼마전 해외에 현지인과 대화하다가 자동으로입에서 나오는 영어는 저도 신기 했습니다 영어로 배웠던걸 이것저것 대화로 이어 나가자 그친구가 와우 퍼펙트 How is the weather in Korea right now? It’s very snowy Wow Perfect Call me later 올해로 47살 요즘 밤샘 업무로 기운이 없다가 수업하고나면 저도모르게 의욕이생기네요 쥴리아 선생님에 기운을 받는거같습니다 몇번씩 따라하게 해주셔서 어려운 발음도 잡고 계속 혼자있때는 계속 혼자 중얼 중얼 거리는 것도 생겼습니다 어제도 현지인과 대화하며 달라진걸 느꼈고 완전 초보자인 저로서는 완전 최고입니다 아직은 가야할길이 멀고도 험하지만 주위에서 달라졌다고 하니 뿌듯하고 더 열심히 하게 되네요 가르쳐 주시는것도 대충 대충 안하실려고 하는게 느껴지셔서 열심히하게 됩니다 정말 최고 !!!!!
5.0
김*민 수강생
종합 영어 과외
안녕하세요! 저는 2025년 12월 외항사 승무원이 되기 위해서 줄리아 선생님의 수업을 수강한 제자입니다!! 20대 초반 부터 이 직업을 꿈꿔왔지만, 현실에 치이고, 이런저런 상황때문에 늦은 나이에 용기를 내어서 선생님에게 도움을 요청했어요! 인스타 그램에 있는 열정적으로 학생들을 대해주시는 모습과 수많은 합격생들이 증명하듯 선생님과의 개인레슨 2시간은 정말 타이트하지만 일분일초가 소중할정도로 열정적으로 수업을 진행해주세요. 정말 감사하게 저라는 사람의 성격과 어떤 부분이 이 직무에 적합하고, 가지고있는 전공, 경력, 경험 하나하나를 세세하게 분석하셔서 최대한 답변에 Be myself 할수있게 도와주십니다! 합격을위한 거짓말로 만드는 답변이아니라 저 스스로도 더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말할수있어서 자연스럽게 웃으며 이야기를 할수있게 되었어요. 또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하는 해병대수업은 3시간 수업중에 단 4분 쉬는시간을 제외하고는 승무원 면접에서 필요한 단어하나하나 놓치지않고 설명해주세요. 저는 문법이랑 토익에 어느정도 두려움이 있었는데, 세세하게 이해하면서 문제를 풀수있게 되었어요!! 그래서 영테를 자신있게 풀수있게 되었답니다. 채용이 가뭄에 콩나는 현상황중에서도 마인드 컨트롤을 해주실수있도록 도와주시는 썜덕분에 제 하루하루를 더 열심히 제꿈을 향해 달려가고있습니다!! 곧 합격후기를 들고 올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당 ㅎㅎ
5.0
강*정 수강생
취업 컨설팅 레슨
2022년에 처음 과외 들을 때만 해도 영어가 너무 어려워서 눈물을 많이 흘렸는데 그때 저의 멘탈을 붙잡아 주신 게 선생님이었어요. 그리고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공부도 하고 여러 도전을 하면서 지금은 영어가 편해졌답니다. 처음 만날 때부터 넌 될 거니깐 계속하자고 했는데 저를 위로하는 말일 거로 생각했었어요. 용기를 주기 위한 말인 줄 알았는데 진심이었고 쌤 말만 듣고 어피, 화장법, 면접 답변 등등 모든 걸 하나하나 다 바꿨더니 스위스포트 캐나다 지상직에 합격해 근무하다가 지금은 에미렛 승무원 합격까지 했다니 믿기지 않아요. 나에 에피소드에 어떤 키워드와 방식으로 스토리를 만들어 나가야 하는지 알려주셨고 나에게 맞는 답변을 만들었어요. 면접 직전에는 계속해서 제가 후회하지않고 완벽하게 면접 볼 수 있도록 쌤 개인시간에도 신경을 써주셨고요. 쌤 과외에 큰 장점이 영어부분도 크지만 날카롭게 제가 어떤 부분을 보충해야 하는지 봐주시는 게 남다르다고 생각해요. 메이크업 방식, 답변 방향, 에티튜드 모든 거 하나하나 바로 집어내는 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됐어요. 결론은 쌤이 하라는 것만 해도 개인의 발전에 도움이 크다는 걸 느꼈답니다. 물론 본인이 노력과 도전도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저도 이제 줄리아쌤에 후배가 된다니 너무 행복해요~!! 🥳🥳 계속하다보면 본인의 운과 실력인 빛나는 타이밍이 올거라 생각해요. 다들 화이팅!!!🥰🥰
5.0
염*원 수강생
일대일 영어회화 과외
올해 1월말에 미국 이민 계획이 있어 작년말부터 총 3개월 동안 주 2회 수업을 받았습니다. 평소 말수가 적은 편이라 영어로 말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편이었는데 너무 좋은 선생님을 만나 스피킹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매번 수업에 참고할 만한 영상 등 수업 자료를 보고 그에 관련된 이야기를 했는데 선생님께서 여러 방면에 폭넓고 깊은 지식을 가지고 계셔서 수업 중에 다루는 주제는 굉장히 다양했습니다. 그리고 제 수준에 맞춰 수업 준비를 해주셔서 어렵지 않았어요. 또 선생님이 영어와 한국어를 모두 완벽하게 하시는 원어민이셔서 종종 영어가 잘 나오지 않아 당황할 때도 어떻게 말해야 되는지 잘 알려주셔서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확실히 현지에서 살다 오셔서 현지인만이 설명해 줄 수 있는 속담이나 뉘앙스, 영어에 관련된 습관까지 모두 알려주셔서 이민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원래는 1시간30분 수업이었지만 매번 30분 더 무료로 수업을 해주셨고 예습, 복습, 숙제까지 내주시며 때에 따라 배운 내용들로 시험도 봤습니다. 덕분에 그냥 지나치지 않고 머리 속에 잘 남았던거 같아요. 영어로 잘 말할 수 있도록 배우는 학생인 저보다 더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셨습니다. Business, 유학, 워킹홀리데이, 자기 발전, 회화 등 다양한 목적으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으신 분들에게 수업 받아보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5.0
석*미 수강생
취업 컨설팅 레슨
외항사 준비 생각만 하고 있다가 실행에 옮겨야겠다고 생각할 즈음 선생님을 발견했어요 고민하다가 연락을 드렸고 상담을 잡아주셨는데 상담하기 전에 30분이라 하시고… 1시간이나 진심으로 조언해주시고 설명해주시는 거 보고 진짜 감동.. 받아서 바로 수업 듣기로 결정했어요! 다들 오래오래 기다리시길래 저도 몇 달 기다릴 각오(?)하고 말씀드렸는데 저는 무슨 운인지.. 다행히 상담하고 일주일 뒤에 바로 수업을 들을 수 있었어요🫢 역시 다른 분들 리뷰에서 본 대로 팩폭의 여왕이시구 저는 그런 팩폭에 성장하는 사람이라 생각해서.. ㅎㅎ 늘 정신차리게 해주셔요🤍 다른 입에 발린 소리 절대 안하시고 해야 할 것만 딱딱 집어주시고.. 그 애정어린 팩폭이 항상 수강생들을 신경써주신다는 느낌을 주세요 조언도 팍팍 해주시고요!! 🫶🏻 수업 때도 사담 없이 수업 내용으로만 2시간이 훌쩍 지나있답니다!! 수업 들은지 한 달도 안 됐는데도 답변 준비는 어떤 식으로 해야하는지, 면접 진행 방식 등등 감을 찾은 것 같아요!! 합격할 때 까지 선생님께 더 질척거리고 싶어요…❤️ 쌤이 하라는 것만 하면 성공할 거라 확신해요 제가 더 열심히 해야겠지만요..🫶🏻🫶🏻🫶🏻 다들 준비 방향성이 고민 되시거나 옆에서 정신차리게 해줄 사람이 필요하시면 정답은 말할 것도 없이 줄리아쌤이에요!!!!!! 전 꼭 꼭 합격 후기로 다시 찾아뵙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쌤💕💕
5.0
권*연 수강생
일대일 영어회화 과외
선생님을 만나기 전에 다른 영어 수업을 한 번 들은 적이 있었는데, 솔직히 말하면 수업을 듣는 제 입장에서도 영어 실력이나 수업의 질이 그다지 신뢰가 가지 않았어요. 이후에는 관리도 소홀했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럽지 못했던 경험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인스타그램에서 선생님께서 진행하시는 영어 회화 콘텐츠를 보게 되었고, ‘이 분이라면 믿을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어 바로 수업을 신청하게 되었어요. 수업을 들으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선생님께서 저를 아주 객관적으로 바라봐 주시고, 제 수준에 꼭 맞춰 수업을 이끌어주신다는 점이었어요. 정해진 커리큘럼대로 일방적으로 끌고 가는 게 아니라, 제 현재 실력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부족한 부분을 중심으로 채워나가는 방식이 저에게 정말 잘 맞았고, 그게 가장 큰 장점이었던 것 같아요. 또, 자료도 늘 빠르게 업데이트해주시고, 수업을 듣는 다른 분들과 바로바로 스터디를 연결해주신 점도 너무 좋았어요. 합격생 후기도 따로 정리해주셔서, 현실적인 팁을 받을 수 있었던 것도 큰 도움이 되었고요. 무엇보다 선생님의 직설적인 피드백이 저에겐 더 큰 자극이 되었고, 덕분에 얼른 정신 차리고 다시 열심히 해볼 수 있었어요. 한국에 있었다면 꼭 한 번 직접 뵙고 대면 수업을 듣고 싶었는데, 그게 가장 아쉬운 부분입니다. 선생님께서 저의 멘탈과 자신감을 가장 객관적으로 바라봐주시기에, 저도 꼭 좋은 성과를 가지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네요 ◡̈
4.7
박*민 수강생
취업 컨설팅 레슨
줄리쌤을 만난건 저에겐 가장 큰 행운이었어요✨ 2019년에 외항사를 준비하다 코로나를 겪고 한동안 꿈을 접어야 했었어요.. 하지만 5년이 지나도 아쉬움은 계속 남았고 4월이 되어서야 준비를 해야겠다고 생각한뒤 선생님께 연락드렸어요. 당시엔 제가 준비가 안된거 같고 부족하다 생각하였는데 선생님께서 상담때부터 자기 일처럼 상담을 세심하게 해주셔서 선생님으로부터 수업을 꼭 듣고 싶다 생각했어요. 저는 특강 반을 들었음에도 줄리 선생님께서 1대1로 꼼꼼하게 케어해주셨어요! 가격도 다른 과외에 비해 훨씬 저렴하다 생각이 들 정도로 1대1로 직접 지도를 해주셔서 제가 부족한 점을 빠르게 고칠 수 있었어요! 뿐만 아니라, 디커 수업도 무료로 참가하게 해주시고, 현직 간담회, 기출 자료 등등 수없이 많은 수업을 진행했고 케어해주셨어요🥹 선생님께서 너무 신경 써주셔서 선생님을 위해서라도 무조건 합격하고 싶었어요! 🥹 결과적으로 준비한지 3개월 만에 3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제 오랜 꿈을 이룰 수 있었어요🪽✈️🤍 줄리 선생님은 저에게 과외 선생님 이상이에요! 이렇게 인간적이신 분이 있다는 것에 감사함을 매우 느끼고 있어요. 저처럼 뒤늦게라도 꿈을 이루고 싶으신 분들은 꼭 줄리샘을 택하시길 바랄게요🍀 후회 안하실거에요✨ 마지막으로 선생님 항상 감사드리고 꽃길과 돈길만 걸으시옵소서🤍🍀💕🫶🏻🌸🌷🌹🌺💐✨🥰
5.0
강*지 수강생
지금 바로 의뢰하기